티스토리 뷰


개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팁과 요령



당신은 지금 개 주인인가, 아니면 예년에 가본 적이 있는가?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개 소유에서 오는 많은 축복들을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것들과 마찬가지로, 올바른 정보와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개를 기르는 것이 훨씬 더 쉽다.


이 작품은 어떤 개 주인에게도 훌륭한 조언을 해줄 것이다.




개를 키우려면 돈이 많이 든다.


일반적으로 의료, 식품, 소모품을 합산하면 연간 700~1000달러의 비용이 소요될 수 있다.


응급 수의사 방문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으므로, 강아지를 위해 건강보험을 가입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포옹은 괜찮지만 키스는 피해야 한다.


당신의 개로부터 키스를 받는 것은 귀엽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당신의 개의 입은 매우 더럽다.


개들은 자신의 배설물을 먹고, 쓰레기를 먹고, 화장실에서 바로 물을 마실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개의 입이 심지어 우리 개보다 깨끗하다고 믿는다.


반드시 사실인 것은 아니다.




네 개를 거세시켜라.


연구는 이러한 수술들이 당신의 개가 더 오래 살도록 돕고 암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게다가 개조된 개들은 방황하는 경향이 없기 때문에 더 안전하게 지낼 수 있을 것이다.




강아지를 데리고 여행을 간다면, 강아지의 최근 사진을 직접 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만약 그가 길을 잃으면 당신은 그의 사진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나 가족을 위한 약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개가 그것에 닿을 수 없도록 확실히 하라.


비록 그 개가 몇 알의 알약을 먹는다고 해도, 그것은 매우 생명을 위협하는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개가 약을 삼켰다고 의심되면 즉시 수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단지 언어적인 명령에 의존하지 말고 개를 훈련시키려 할 때 손 신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당신의 개는 이런 신호를 받으면 더 쉽게 알아낼 수 있다.


당신의 개가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보기 위해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시도해 보라.




개가 원하는 행동을 보일 때마다 자유롭고 일관성 있게 칭찬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 행동을 더 원한다는 것을 개에게 알리기 위한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개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때, 그는 칭찬을 받을 것이라고 가르친다.




당신의 개들이 싼 음식을 사는 것을 피하라.


값싼 개 사료에는 당신의 개가 필요로 하지 않는 방부제와 첨가제가 많이 들어 있다.


동물 보호 단체나 소비자의 인식을 이용하여 전문적인 추천이 높은 훌륭한 개 음식의 목록을 얻도록 해보라.


당신의 개는 더 건강한 음식으로부터 훨씬 더 많은 것을 즐기고 이익을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추운 달 동안 밖에 있어야 한다면, 그에게 집을 사주거나 집을 지어주라.


개는 험한 날씨에 따돌리면 병이 날 수 있으니, 반드시 그가 쉴 수 있는 따뜻하고 건조한 개집을 마련해 두도록 하라.


당신의 개는 넓은 공간, 마른 바닥을 제공함으로써 비와 바람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라.




매일 양치질을 하면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는데, 이는 단순히 양치질을 줄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규칙적인 양치질은 건강하고 빛나는 코트를 장려한다.


이는 칫솔질이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있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오일을 분배하기 때문에 동작에 의해 발생한다.




개를 장시간 야외에 두지 마십시오.


개는 다른 사람이나 동물과 상호작용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의 집에서 유일한 개라면, 당신의 개는 바깥에서 외로울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지역에 비나 눈이 온다면, 여러분은 개가 병에 걸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 개를 안으로 데려와야 할 것이다.




여기서 명백한 사실을 다시 진술할 수 있을 만큼 중요하다.


개를 기르는 것은 대단히 만족스러운 경험일 수 있다.


개에 대해 잘 알고 있을 때가 더 좋다.


위의 기사에 있는 것들을 살펴보았으니, 개는 여러분이 더 잘 이해하는 것이어야 한다.


주어진 팁을 사용하여 개와 함께 모든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