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으로 금연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가?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흡연이 얼마나 위험할 수 있는지 알고 있지만, 그것이 담배를 끊는 것을 더 쉽게 만들지는 못한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노력하는 수백만의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때때로 약간의 건전한 조언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인생에서 흡연을 없애겠다는 목표를 어떻게 달성할 수 있는지에 대한 유용한 조언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금연에 관한 한, 지금보다 더 어렵게 만들지 마라.


차가운 칠면조를 끊으려고 하는 것은 보통 현명하지 않다.


이 방법을 쓰면 실패할 가능성이 크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매우 강하므로 패치, 치료 또는 약물치료를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금연의 초기 단계를 거치는 데 도움이 되고, 금연을 쉽게 할 수 있게 된다.




담배 피우고 싶은 충동이 당신의 결심을 녹일 경우, 적어도 가능한 한 오래 연기하려고 시도하라.


먼저 산책을 가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거나, 아니면 물 한잔을 먼저 마셔야 한다고 말하라.


때때로, 여러분의 마음을 조금만 더 시간을 주는 것은 여러분이 숨을 들이쉬는 것을 막는데 충분하다.


결국 담배에 굴복한다고 해도 적어도 그날의 담배를 한 두 개 덜 피웠을 것이다.




너는 매일 금연을 해야 한다.


영원히 습관을 버리는 것은 하룻밤 사이에 하는 일이 아니다.


그것은 장기적인 과정이다.


일을 차근차근 진행하여 성공의 기회를 극대화하십시오.


이 새로운 습관이 생활습관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매일매일 노력하고, 담배를 피우지 않고 하루하루를 헤쳐나가는데 집중하라.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매일 밤 푹 자도록 해라.


많은 흡연자들에게, 장시간 잠을 자지 않는 것은 욕구를 증가시킬 수 있다.


늦은 밤도 아무도 보지 않을 때 몰래 담배를 피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밤마다 8시간의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당신이 담배에 대한 열망을 이겨내는 당신의 동기부여와 능력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하지 못한 습관을 버리는데 관심이 있다면, 그것을 끝까지 지켜보는 데 전념하는 것이 중요하다.


평소 올바른 마음가짐이 없고 쉽게 포기하는 경향이 있어 그만두는 데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여러분이 그만두고 싶게 만든 모든 것을 기억함으로써 여러분이 의욕을 잃지 않도록 하고, 그것들을 여러분의 마음에 간직하도록 돕기 위해 그것들을 적으십시오.




이제 담배를 피우지 않게 되었으니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전략을 세워라.


체육관에 가거나, 새로운 취미를 가지거나, 아니면 갈망이 생길 때 규칙적인 마사지를 받으세요.


당신이 시간이 날 때, 훌륭한 책을 읽거나,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거나, 새로운 게임을 하는 것과 같이 당신의 주변에서 즐거운 산만함을 가지라.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동기부여와 긍정적인 태도가 핵심이다.


그만두고 나면 인생이 얼마나 좋을지 상상해보라.


담배를 끊으면 입냄새와 전반적인 건강 상태가 좋아질 수 있다.


흡연의 부정적인 영향을 결코 무시해서는 안 되지만, 금연의 긍정적인 측면은 종종 훌륭한 동기부여가 된다.




담배를 줄이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이 금연 삶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첫걸음이다.


매일의 초기 담배를 피우기 전에 최소한 60분 동안 연기하는 것이 현명하다.


담배를 줄이려면 담배 반 개비만 피워봐.




달력을 가지고 여러분이 도달하고자 하는 이정표와 여러분이 도달했을 때 어떤 보상을 받을 것인지 표시해라.


하루, 일주일, 한 달 동안 담배를 끊으면 자신에게 줄 보상 목록을 만드세요.


매일 볼 수 있는 눈에 띄는 곳에 목록을 게시하십시오.


당신의 보상을 기대하는 것은 당신이 케이싱하고 싶은 순간들 동안 동기부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록 때때로 어떤 유용한 기술을 아는 것이 그것을 조금 더 쉽게 만들 수 있지만, 담배를 끊는 행위는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어렵다.


이 기사의 충고를 따르면 합리적인 방법으로 담배를 끊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조언들을 당신과 당신 가족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활용하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