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파는 방법



부동산에 있는 판매자들이 읽을 수 있는 많은 자료들이 있지만, 그 중 일부는 인쇄된 종이나 웹사이트 페이지만큼 가치가 없다고 믿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 글은 부동산 매각의 기본에 초점을 맞추어서 어느 때보다 현명한 의사결정이 용이하도록 하고 있다.




가격이 맞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은 양쪽 모두에게 공평하고, 현재 시장과 당신의 집의 특정한 가치를 정확하게 반영하는 가격을 포함하는 거래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




집을 팔기 전에 난방 및 에어컨 시스템의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서비스를 받거나 수리하도록 하여 집을 나열할 때 효율적으로 실행되고 있다.


이 제품들은 매우 비싸기 때문에, 대부분의 구매자들이 가장 먼저 물어볼 것 중 하나이다.




입찰전쟁은 당신의 호주머니에 좋을 수 있다.


집이 있는 동네에 경쟁력 있는 상장 가격을 책정하면 관심 있는 많은 구매자들이 집으로 찾아올 것 같다.


구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여럿이면 집을 위해 받는 최종 가격을 올릴 수 있다.




잠재 구매자가 즉시 부동산의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외부에서 환영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것은 미래의 구매자들이 부동산에 대해 더 많은 고려를 할 수 있는 가능성에 큰 역할을 한다.




티끌 하나 없는 창문들은 당신의 집 전체를 깨끗하고 신선한 느낌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수정같이 맑은 창문은 더 많은 햇빛이 집 안으로 스며들게 하고, 집을 새롭게 만질 수 있게 해준다.


시간을 들여 창문을 힘차게 닦는 데 투자한다면 그 혜택은 명백할 것이다.




자신이 사는 지역의 시장과 집에서 열거한 가격에 따라 협상 테이블에 앉아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다.


만약 판매 제안이 공정하고 빨리 팔리고 싶다면, 마음가짐을 유연하게 가져라.


만약 당신이 팔려고 서두르지 않는다면 당신에게 가장 호소력 있는 완벽한 제안을 기다리세요.




가장 좋아하는 색이 무엇인지에 따라 집 내부를 칠하지 마라.


네가 집을 팔고 있는데 새 주인이 그 색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해라.


대신 계란 껍질, 흰색 또는 타우페와 같이 중립적인 전통적인 색상을 선택하라.


많은 구매자가 호감을 가질 신선함을 반영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페인트의 필요성에 높은 가치를 둔다.




어플라이언스 및 카운터를 청소하십시오.


바닥을 쓸고 걸레로 닦아라.


화장실은 반드시 청소하십시오.


아이들에게 장난감을 치우도록 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바닥에 누운 옷을 주워 입고, 더러운 빨래를 눈에 띄지 않는 곳에 둔다.


당신의 집이 깨끗할 때, 그것은 잠재적인 구매자들에게 당신의 집의 긍정적인 측면을 강조할 것이다.




당신이 팔고 있는 집을 보기 위해 누군가를 초대할 때, 강한 향기나 향초를 뿌리지 마라.


여러분은 구매자의 기분을 상하게 하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며, 심지어 그것들을 완전히 보지 않고 집을 나가도록 운전할 수도 있답니다! 심한 냄새는 잠재 구매자를 희생시킬 수도 있다.


집에서 맛있는 냄새가 나도록, 포푸리 그릇처럼 미묘한 것을 사용해라.




집을 팔려고 할 때, 가능한 한 긍정적인 구매자와의 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은 집이 실제보다 더 가치가 있거나 더 적다고 느낄 수도 있으니, 항상 열린 마음을 가지고 들어오는 제안을 받아들이도록 최선을 다하라.


주택에 대한 공정한 가격에 대해서는 당신이 선택한 부동산 중개인과 상의하십시오.




집을 팔 때 오픈하우스를 보여준 후 의견을 구하라.


오픈 하우스 손님들은 이런 것들을 카드에 쓸 수도 있고, 그들에게 다가가서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직접 물어 볼 수도 있다.


불리한 관점은 개선해야 할 분야와 매각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조정해야 할 사항을 파악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이 훌륭한 부동산 조언을 읽어보았으니 이제 남은 것은 그것을 응용하는 것뿐이다.


시장에 접근하기 위한 좋은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활용하라.


이러한 팁에 대한 기억을 되살릴 필요성을 느낄 때마다 이 기사로 돌아가십시오.


그리고 시장에서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